자주 묻는 질문

정말 유튜브 컨설팅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전액 환불인가요?


유튜브 컨설팅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24시간 내 환불 요청시 무조건 전액 환불을 해 드립니다. 제가 생각하는 서비스란 '지불 비용에 비해 높은 가치'를 제공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59만원을 지불했는데 1000만원 이상의 가치를 인생에서 느낀다면, 이는 합리적인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59만원을 지불했음에도, 별다른 이득을 못 본 것 같다면 이는 잘못된 서비스입니다. 단, 서비스의 가치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은 분들만 컨설팅을 해 드립니다. 예를 들어 초등학생을 컨설팅 한다면, 당연히 이 학생은 컨설팅의 가치를 전혀 느낄 수 없을 겁니다. 따라서 성의없는 문서 작성을 하거나 칼럼을 읽지도 않은채 공격적인 태도를 보이는 분은 '컨설팅의 가치'를 알 수 없는 사람으로 판단하여 컨설팅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컨설팅을 받으면 뭐가 좋나요?


홈페이지 내에 있는 모든 칼럼과 영상을 봐주세요. 그래도 그런 질문이 나온다면, 컨설팅을 신청하지 않는게 낫습니다. 만약 모든 글과 영상을 보고나서 '나에게 도움이 되겠다'는 확신이 드는 분만 신청해 주세요.




컨설팅을 받은 후에 피드백을 받을 수 있나요?


지금까지 컨설팅을 받아오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사실상 피드백이 필요 없는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저희가 제시하는 방향성만 잘 지키면 무조건 5-10배의 성장을 하는 것은 기본입니다. 상황에 따라, 완전히 초보자의 경우 컨설팅 이후 4건 정도 영상을 올린 후 메일로 간단히 피드백을 해 드립니다(저희가 설명드린대로 잘 진행하고 있는지).




피드백이 필요 없다고 하지만, 저는 매 주 컨설팅을 받고 싶습니다.


대부분의 전문직 분들은 컨설팅의 가치를 누구보다 잘 아는 경향이 있습니다(의사,변호사,세무사,수의사,회계사 등). 이 분들이 가장 자주 하는 질문은 "돈이 얼마라도 좋으니, 매 주 컨설팅을 받고 싶다"라는 요청을 합니다. 이 부분에 대해선 '5회 패키지'로 진행해 드리며, 이 부분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raising@raisingytb.com을 통해 물어보시면 됩니다.





라이징 유튜브 컨설팅

문의전화 : 010 - 2873 - 5819

​주소 : 강남구 도산대로 207 12층

메일 : raising@raisingytb.com

유튜브 편집 : youtudio.com